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 우리는 성년의 날이라고 하여 성년이 된 청년들에게 선물을 주며 성인이 되었으니 사회인의 책무를 느끼고 성년이 된 책임감을 느끼게 해 줍니다. 20송이의 장미꽃과 향수 그리고 또 한 가지의 선물로 서로를 기념하지만 요즘은 대게 장미꽃과 향수로 그 의미를 대체합니다. 오늘은 요즘 트렌디한 남자 여자 향수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전적인 의미의 성년의 날은 퇴색해 버리고 말았지만 이제 막 20살이 된 청년들에게는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은 성년의 날 입니다.
원래는 서로 간의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 서로가 주기도 하지만 부모 형제 멘토가 주어도 무난한 선물이 바로 향수인 것 같습니다.
그럼 선택의 폭을 줄여 드릴 수 있게 요즘 한참 있기는 향수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향수야 개인 취향도 있겠지만은 상대방이 맡는 거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는 것은 누구가 향을 느껴도 무난 또는 칭찬이 많다는 뜻일 것입니다.
남자 향수 인기 TOP 5
1. 디올 옴므 크롱 향수
제품의 향은 매우 청결하고 시트러스 한 느낌을 주는 듯합니다. 감귤의 신선한 향이 더해지며 베이스는 버지니아 시더를 사용합니다.
2. 샤넬 향수
말이 필요 없는 샤넬이죠. 그중 옴므 스포츠는 플래시함, 센슈얼함, 우디, 스파이시 이 네 가지 향기의 조합으로 플래시 한 향기를 더욱 강조한 남성용 향수입니다.
3. 조 말론 향수
조말론 남자 향수 중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는 은은한 나무향이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좋아져 옆을 지나쳐 가면 이건 무슨 향이지 하고 한번 더 돌아 가게 만드는 향입니다.
4.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
남자 향수 중 가장 대중적인 향수 이면서 처음 시작하기에 무난한 향수인 것 같습니다. 시원한 향으로 시작해서 세련되고 심플한 잔향으로 향이 오래 지속됩니다.
5. 불가리 향수
샤넬이 누구나 인정하지만 비싸다면 불가리는 조금 더 노려볼만한 가격에 좋은 향수인 것 같습니다. 그중 불가리 블루는 한번 쓰면 이것 외에는 못 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때 인기기 많았던 제품입니다.
여성 향수 인기 TOP 5
1. 샤넬 향수
샤넬은 실상 여성 향수 중에는 원탑이죠. 다른 제품들도 개인 취향에 따라 좋긴 하지만 그중 넘버 5는 동서고금은 막론하고 여전히 인기 있는 향입니다.
2. 조 말론 향수
조말론 향수 중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어는 베 열매의 달콤한과 상큼함이 프리지어의 여성스러운 느낌과 조화를 이뤄어우러 집니다. 매우 사랑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향기입니다.
3. 디올 향수
디올 로즈 앤 로지스는 단순한 장미향이 아닌 풍성하게 피어난 장미의 생명력을 표현한 향수로 진한 장미향이 아닌 꽃의 생명력 향기로움을 최대한 담아낸 제품입니다.
4. 바이레도 블랑쉬 향수
향기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사람도 무난하게 쓸 수 있는 향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비누향이 나는 향수.
5. 바이레도 라튤립 향수
역시 바이 레 도야하게 하는 향수입니다.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의 잔향. 써보신 분들은 이 잔향에 빠져서 라튤립만 쓰신다고 해요.
댓글